소개

한민족 여성 네트워크 소개

about002

Our Approach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rean Women's International Network)는 글로벌 시대를 맞아 전 세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민족 여성인적자원을 개발.활용하고 국내.외 여성및 세계 각지역 한민족 여성의 연대를 강화하고자 2001년 여성부 출범과 더불어 올해로 16회를 맞이 하였습니다.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는 국내외 한민족 여성들의 연대강화와 상호교류, 재외 한민족 여성리더 양성, 한민족 여성의 정체성 제고를 통한 세대 간 지역. 지역 간 연대 강화및 한 민족 여성네트위크의 확산에 이바지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회의에는 여성부 선임 지역담당관, 연도별 주제에 적합한 한민족 여성리더( 여성 CEO) 정치인, 공무원, 법조인, 언론인,종교인, 예술인, 과학자,교육자등 전문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한민족여성들이 참가하게 됩니다.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를 통해 한민족여성의 네트워크를 조직화하고 국내.외 한인여성간의 실질적 교류및 협력을 강화하여 해외여성인적자원 발굴과 양성에 주력함으로서한민족 여성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Our Story

about003

1. 우리는 한민족의 여성으로 민족적 자긍심을 갖고 건강한 자아상을 키워가며  지도자 적 자세로 당당히 살아간다.

2. 우리는 한민족임과 동시에 거주하는 세계지역의 문화와 전통을 이해하며, 그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세계인이다.

3. 우리는 각자의개성과 환경을 이해하며, 가진 재능과 경험과 지식을 함께 나눈다.

4. 우리는 우리의 네트워크를 소중히 여기며, 속한 회원간의 우애증진과 상호교류,이익창출과 미래번영을 도모한다.

5. 우리는 서로 존중하며, 서로 아끼며, 서로 격려하며, 풍요로운 번영과 행복의 꿈과 비젼을 함께 키워 나간다.

6. 우리는 주위를 돌아보며 어렵고 소외된 지역의 여성들에게 도움과 베품의 손길을 펴나간다.

7. 우리는 앞 세대를 존경하고, 차세대와 후세대를 중히 여기며 이들을 위한 교육과 장려를 아끼지 않는다.

8. 우리는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삶을 살며, 세계안의 하나 됨을 잊지 않는다.

9. 우리는 평화와 친환경, 인류의 발전과 역사에 적극 기여한다.

10.우리는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안에서 함께 창조하며 함께 승리한다.

about004
2017 : APRIL 22( 토 ) 4PM " DARE TO DREAM II " 차세대 CONFERENCE 예정
2015 : KOWIN SC에서 KOWIN LA로 NON-PROFIT ORGANIZATION 재 등록
KOWIN LA " DARE TO DREAM" 차세대 CONFERENCE
8월 15차 KOWIN대회를 통영에서 마침
2014 : KOWIN LOS ANGELES에서 "위안부 바로 알기" CONFERENCE
2003 : 8월 여성가족부 장관 임명 지역담당관 제도 도입
2001 : 여성가족부 출범후 재외동포 각분야 전문여성을 초청, 모국의 여성의 권위신장을 위해 발족한 대한민국 여성 가족부 산하 단체로 출범.
KOWIN LA는 KOWIN SOUTHERN CALIFORNIA(남가주 지역위원회)로 발촉.
여성가족부 제 1차 KOWIN 한국 대회를 7월에 23개국 100여명 초청 서울서 개최

KOWIN LA의 새 회원이 되세요

Kowin LA의 새 회원이 되어 다양한 활동에 동참하세요. 옆의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 가입 안내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KOWIN LA 정관

Kowin LA 정관을 보시려면 옆의 정관 읽어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